마켓컬리는 프리미엄 자체 한우브랜드 'PPUL;뿔'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PPUL;뿔'은 마켓컬리의 정육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선별한 1++ 등급 한우로 구성된다.
마켓컬리가 구매부터 손질, 유통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18개 부위를 1인분 기준으로 소포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PPUL;뿔'은 한우 선별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에 정성과 노하우를 담아 자신 있게 선보이는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마켓컬리는 15일까지 'PPUL;뿔'을 포함한 한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