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모던함을 강조한 ‘2020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오는 24일부터 재고 소진 시 까지로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이어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국내 최초로 올리브를 넣어 지중해의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치킨과 날개 부위로 특화된 세트메뉴 ‘윙시리즈’이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을 포함한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됨에 따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bhc치킨이 올해 선보인 ‘2020 다이어리’는 화이트와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며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하고 간결하면서도 모던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하드커버로 내구성을 추구함은 물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월별 일정 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여 실속형 다이어리로서 소장 가치를 높였다.
bhc치킨 다이어리는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 모던한 디자인과 편리성으로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으며 소장하고 싶은 다이어리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bhc치킨은 다이어리에 대한 높은 관심과 최근 선보인 블랙올리브 치킨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2020 다이어리’를 제작하게 됐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제품에 열광하는 트렌드로 인해 손맛이 있는 다이어리에 대한 인기가 높다"며 "내년에도 bhc 다이어리와 함께 알차고 행복한 일로 가득 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