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휴사들과 상호 협력체계 구축"
골프 통합플랫폼 쇼골프는 9월 부터 김캐디 스크린 골프 예약 1만원 할인쿠폰, 티맵 대리 1만원 할인쿠폰 등 신규 혜택 2종을 추가한다고 3일 밝혔다.
쇼골프는 현재 '쇼골프 플레이'에서 제공되는 쇼골프 직영·파트너 드라이빙레인지(골프 연습장) 할인 혜택에 대한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김캐디와의 제휴로 전국 3000여개의 스크린 골프 예약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월 1회 제공한다.
또 티맵 모빌리티와의 제휴를 통해 쇼골프 플레이에서 티맵 대리 1만원 할인쿠폰 혜택도 매월 1회 제공한다.
쇼골프 플레이는 쇼골프가 지난 7월에 런칭한 골프 구독 서비스로 '연습부터 라운드까지'라는 슬로건으로 △골프연습장 무료/할인 이용 △골프장 무료발렛주차 △그린피 할인 △홀인원 축하금 200만원 △클럽피팅서비스와 이번에 추가된 혜택까지 총 9가지 서비스를 한달 1만 9900원으로 월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필드 골퍼들을 위한 서비스다.
쇼골프 관계자는 "더 많은 골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 개발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휴사들과의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