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개 인공지능 의료 솔루션 소개
이달 코스닥 상장 예정인 인공지능 의료 솔루션 기업 제이엘케이인스펙션은 오는 6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글로벌 최대규모 의료 전시회 '북미방사선의학회(RSNA 2019)'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제이엘케이인스펙션은 이번 전시에서 전세계 의료인 및 글로벌 의료기기 및 IoT 업체 등에게 37개 인공지능 의료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부스 내 세미나 세션에선 국내 및 미국 현지 대학병원 교수, 글로벌 IoT 업체 등에게 접목된 의료 인공지능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 제이엘케이인스펙션의 RSNA 2019 부스에선 △뇌졸중 토탈솔루션(UNISTRO) △전립선암 토탈 솔루션(UNIPROS) △뇌 노화 및 치매 분석 솔루션(ATROSCAN) △폐질환 진단 솔루션(HandMed) △안과 질환 검출 솔루션(FUNDUSCAN) △유방암 검출 솔루션(MammoAna) △응급상황 솔루션(ER Solution) △대장, 위내시경 검출 솔루션(Endoscope) 등 제이엘케이인스펙션만의 의료 솔루션들이 소개된다.
김동민 제이엘케이인스펙션 대표는 "의료 인공지능 1호 상장 예정 기업으로서 세계무대에서의 기술 우위를 입증하고, 의료 인공지능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글로벌 세일즈를 가속화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의료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고, 글로벌 유수의 기업들과 의료 산업 관계자들이 우리의 기술과 세일즈에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