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 TALK 등 5개 카테고리 및 16개 세부영역 재구성
SK루브리컨츠가 20일 윤활유 브랜드 'SK지크(SK ZIC)' 사이트를 새단장했다.
SK루브리컨츠 박지원 윤활유사업본부장은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개편한 사이트는 ▲어바웃 어스(About Us) ▲지크 제품들(ZIC Products) ▲IM ZIC ▲윤활유 지식 ▲ZIC TALK 등 5개 카테고리와 16개 세부 영역으로 구성된다.
이 중 ZIC TALK는 소비자와 양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이번에 새로 개설됐다. 소비자 문의와 요구사항을 직접 경청하기 위한 게시판과 유튜브나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SK지크 이벤트 공유 페이지로 구성된다.
ZIC Products는 원하는 제품을 쉽게 챶을 수 있는 기능이다. 자동차 제조사, 모델명, 연식 등 정보를 입력하고 '제품 비교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70여개 SK지크 윤활유 제품 중 내 차와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한편 SK루브리컨츠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SK지크 브랜드 사이트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윤활유 제품 화면을 캡쳐해 SK지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ZICTOP)에 댓글로 게재하면 총 4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실시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