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오는 29일까지 전국 육아맘·육아대디를 응원하기 위한 '배냇박스' 서비스 모집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배냇은 저출산 시기, 국내 영유아 가정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육아 분위기를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부터 매달 50가구에 프리미엄 육아 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무료 증정해오고 있다.
배냇박스는 3개월~12개월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아이배냇몰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접수 할 수 있다.
발표는 3월 4일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소환과 배냇박스 이벤트를 많이 소문낼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이번 배냇박스에서는 리뉴얼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400g'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영양성분을 극대화 하기 위해 열변성을 최소화하고 탈지하지 않은 산양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아이배냇 '베베햅쌀이유식', '끙아', '생유산균', '배도라지조아', '사과조아' 등 푸짐한 아이먹거리가 증정된다. 육아용품으로는 꼬무신 '아기슈즈', 꼬꼬노리 '세모볼 이유식기', 밤보네이처 '물티슈 20매', 페넬로페 '방수기저귀 스위밍팬츠', 웅진씽크빅 '엄마는 생각쟁이 육아월간잡지' 등이 포함됐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기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부모의 행복도 필수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어루만질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신경쓰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