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 애플리케이션 마켓컬리는 김슬아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 대표는 마켓컬리에서 화훼농가와 상생을 위해 출시한 '농부의 꽃' 상품을 직접 구입해 오랫동안 함께해 온 공급사 55곳에 꽃다발 선물과 더불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지난달 29일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 이승건 대표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김 대표는 "평소 감사의 뜻을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공급사들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가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비록 지금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곧 위기를 이겨내고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 굳게 믿는다"고 말했다.
함께 코리아스타트업포럼 공동의장을 맡은 비바리퍼블리카 이승건 대표로부터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김 대표는 다음 주자로 직방 안성우 대표를 지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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