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내년 2월말까지 '오픈뱅킹(Open Banking)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뱅킹 신규 고객 이벤트 기간 중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App)을 이용해 오픈뱅킹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거나 신규 가입 후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BNK경남은행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하면 최저 1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해 주는 돈주머니를 준다.
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에 따른 돈주머니는 최초 1회 제공된다.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BNK경남은행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 건에 한해 일일 1회 돈주머니가 제공된다.
오픈뱅킹 신규 고객 이벤트 기간 쌓인 돈주머니는 종료 후 본인 계좌로 캐쉬백된다.
오픈뱅킹 신규 고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그룹장은 “은행과 핀테크 업체에만 한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던 오픈뱅킹 서비스가 상호금융, 증권사 등 타 금융권으로까지 확대됐다.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에 타 금융기관 계좌를 등록하면 더욱 편리하게 금융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 더불어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오픈뱅킹 신규 고객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시백 당첨 행운을 매일 매일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오픈뱅킹 서비스는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에서 다른 금융기관 계좌를 등록해 계좌 조회와 이체 등 금융 업무를 볼 수 있다. BNK경남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해 이체할 경우 수수료는 전액 면제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