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영상 '테마기행-북유럽 신화 속으로'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로운 영상은 실제 이용자들이 플레이 가능한 환경에서 제작된 것이다. 오딘의 북유럽 신화 배경의 거대한 스케일과 퀄리티 높은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4개로 구성된 대륙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은 주인공 캐릭터가 대륙 내 세계수 '위그드라실'과 곳곳에 배치된 '룬 문자' 등 고대 북유럽 신화의 흔적들을 확인하고 오픈 필드와 마을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오픈된 총 15종의 아트워크는 인간, 난쟁이, 거인 종족의 모습이 담겼다.
오딘은 '블레이드'로 알려진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게임이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가 가능한 대규모 전쟁 등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올 상반기 내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오딘의 신규 영상 ‘북유럽 신화 속으로’는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