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 엔카홈서비스 상반기 접수 크게 늘어
엔카닷컴이 운영하는 비대면 중고차 매매 서비스 '엔카홈서비스' 상반기 이용 고객이 작년 동기 대비 약 72% 증가했다.
15일 엔카닷컴에 따르면 엔카홈서비스는 신뢰 매물 제공을 위해 전문 진단평가사가 사고유무, 등급, 옵션 등의 차량 진단을 진행한다. 냄새, 스크래치 등을 확인해 보다 정확한 차량 정보를 고객에게 공유하며 고객을 맞고 있다.
올해 초 약 800대 수준이었던 엔카홈서비스 지역 매물수는 올해 6월 기준으로 3000대로 까지 성장했으며, 특히 광주지역 엔카홈서비스 매물은 올 2월 첫 제휴 이후로 6월 기준 약 800대까지 증가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비대면 거래의 편의성이 엔카홈서비스이 강점"이라며 "고객 만족도에 힘입어 나날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