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와 일본 라이트 노벨 '리(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Re:제로)의 콜라보레이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리:제로는 이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의 이야기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리:제로 캐릭터 에밀리아와 렘의 등장,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새로 진행될 스토리가 예고됐다. 콜라보레이션은 내달 9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해 보스 페텔기우스를 3회 처치하면 4성 [정령술사] 에밀리아가 제공된다. 또 4성 [싸우는 메이드] 렘, 4성 [이세계 여행] 아쿠아, 4성 [똑같은 포즈] 메구밍 등 한정 멤버가 등장하는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 리:제로 4성 멤버 1명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 등 뽑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넥슨은 내달 8일까지 티저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사전예약 참가자가 일정 규모를 넘길 시 모든 이용자에게 스킵 티켓(30장), 스태미나 비프(3개), 스킬 포션 미니(1개), 전설의 성배(5개) 등을 제공한다. 참가자 10만 명과 15만 명 달성 시 각각 쿼츠 1000개와 1500개를, 20만 명을 달성하면 쿼츠 2000개와 4성 확정 뽑기 티켓(1장)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3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 강화석(중), 파워 포션(대), 에리스 등의 혜택을 매일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