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와 협력…배럴 에이지드 맥주 출시
MZ세대 소통 및 새로운 고객 접점 확대
위니아딤채가 MZ세대와의 소통과 새로운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수제 맥주 브루어리 카브루와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딤채×구미호 엠버테일은 와인 배럴에서 오랜 시간 맥주를 담아 숙성하는 배럴 에이징 양조 기법을 적용했다.
한국의 전통음료인 배숙을 모티브로 배·생강 등 한국적인 재료로 만든 와일드 에일을 실버오크 배럴에서 반년 이상 숙성시켜 한국적인 맛과 풍부한 오크향의 조화가 특징이다.
배럴 에이지드 맥주는 구입 후 보관 방법에 따라 에이징 되어 맛이 변화하는데 이번 한정판 맥주를 김치냉장고 딤채의 주류 보관 모드를 이용해 최적의 온도로 맞춤 보관하면 더욱 풍부한 맛과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11월부터 한정 판매한다.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과 위니아스토리 카페, 팝업스토어인 비어포스트바, 낫히든플레이스, 카브루 브루펍, 데일리샷 APP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MZ세대와의 소통과 새로운 고객 경험의 확대를 위한 이색 프로젝트"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새롭게 변화하는 딤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취지에서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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