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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불가리스 출고가 3.5% 인상

  • 송고 2022.03.18 10:20 | 수정 2022.03.18 10:23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원유 가격 등 생산 비용 증가"

남양유업이 출시한 무라벨 떠먹는 불가리스.ⓒ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출시한 무라벨 떠먹는 불가리스.ⓒ남양유업

남양유업이 4년 만에 발효유 제품 출고가를 올리기로 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오는 4월부터 △불가리스 △떠먹는 불가리스 △불가리스 위쎈 △한번에 100억 프로바이오틱 등 제품 출고가를 평균 3.5% 인상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원유 가격 인상과 함께 물류비, 인건비 등 전반적인 생산 비용이 증가해 불가피하게 인상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생산 가격 부담에 최근 우유 제품, 커피 제품 출고가도 각각 평균 4.9%, 9.5% 인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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