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REX 특별 영상도 공개
CU는 아이돌 캐릭터 NCT-REX를 활용한 간편식 및 가정간편식(HMR) 시리즈를 이달 5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NCT-REX는 NCT DREAM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핑크퐁이 공룡을 테마로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매콤한 맛을 강조한 △HOT 돈까스 삼각김밥(1200원) △HOT 돈까스 김밥(3000원) △HOT 양념치킨 도시락(7900원) △HOT 고구마 피자(5900원) △HOT 소시지 핫도그(3000원) △HOT 떡볶이(3300원) △HOT 비빔우동(2900원) 등 총 8종이다.
NCT DREAM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인 '맛(Hot Sauce)'을 모티브로 CU는 노래의 부제에 맞춰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핫소스를 주요 원재료로 사용했다.
CU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NCT-REX 팬들을 위한 특별 영상을 공개한다. 맛의 해결사 NCT-REX를 주제로 한 이번 영상에서는 캐릭터들이 콜라보 상품들을 판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은 CU 및 핑크퐁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7일까지 CU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NCT-REX 콜라보 간편식 영상 관련 퀴즈를 댓글로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CU모바일상품권(5000원)을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BGF리테일 김정훈 상품개발팀장은 "이번 콜라보 상품들은 편의점 주요 소비층인 MZ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를 활용한 것으로 자체 개발한 특제 핫소스가 큰 인기를 끌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관심사를 면밀히 분석해 인기 콘텐츠와의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