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까지 누적 판매량 2000만봉 돌파
오리온은 마이구미 4월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호실적은 포도알맹이, 자두알맹이 등 신제품 알맹이 시리즈가 인기궤도에 올라탄 결과로 나타났다. 이 기간 알맹이 시리즈는 마이구미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했다. 더 탱글 마이구미, 마이구미 복숭아 등 기존 제품 매출도 각각 32%, 20% 상승했다. 마이구미는 올해 4월까지 누적 판매량 2000만봉을 넘어섰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젤리의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젤리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은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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