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까지 37개국 수출해 419억원 성과 거둬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순하리'로 해외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3년간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보이고 있는 미국(연평균 45%), 중국(연평균 49%), 베트남(연평균 102%), 필리핀(연평균 271%)을 중심으로 각종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인스타그램 등 국가별 현지 소비자들의 사용빈도가 높은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시작한다. 이어 현지 주요 상권에 대한 음용 유도 활동을 진행하는 등 현지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수출 전용 제품으로 순하리 딸기, 순하리 블루베리 등 총 8개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16년부터 2021년까지 37개 국가에 총 419억원의 누적 수출액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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