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공식 온라인몰인 '농심몰(Nongshim mall)'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첫선을 보이는 농심몰에서는 농심의 주요 제품 판매와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주는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농심에서 처음 출시되는 라면과 스낵은 농심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시 정식 출시보다 일주일 먼저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사진과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인쇄하는 농꾸(농심 꾸미기)로 '나만의 특별한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 등의 사진을 새겨 넣을 수도 있다. 우선 너구리컵과 닭다리스낵에 적용하고, 향후 적용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계절별 또는 이벤트별로 제품을 구성하는 기획세트도 있다. 배홍동과 메밀소바를 묶은 여름세트, 새우깡과 꿀꽈배기 등 단짠 스낵 구성, 다이어트 건면 누들핏과 용기덮개 굿즈로 구성된 기획세트부터 선보인다.
농심은 이번 농심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1000명에게 짜파게티 멀티팩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을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짜파게티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자사몰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읽고 이를 제품개발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