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로 사옥 이전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대상웰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하고 사옥을 종로로 이전한다고 5일 밝혔다.
새 사명인 '대상웰라이프㈜'는 건강함, 좋음을 뜻하는 웰(Well)과 삶을 뜻하는 라이프(Life)를 합했다. 고객이 건강한 삶을 꾸려가는 여정에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의 철학과 지향점을 담았다.
CI에 함께 표현된 다채로운 색상의 'DAESANG' 각 알파벳은 다양성을 존중하며 고객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대상그룹의 의지를 표현했다.
사명 변경과 함께 대상웰라이프㈜는 종로구 인의동 종로플레이스로 사옥을 이전한다. 임직원의 근무 환경 및 편의를 개선하고 기 입주해 있는 대상주식회사 등 계열사 간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도 리뉴얼했다. 신규 BI는 웰라이프의 이니셜 W를 활용해 건강한 바이오리듬을 표현했으며, 차분한 안정감과 활기찬 에너지 표현을 위해 퍼플 컬러를 적용했다. 전 생애주기에 걸쳐 필요한 영양소를 체계적으로 설계하고 공급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는 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를 중심으로 성장해 온 회사로 2018년 대상㈜에서 분사 뒤 대상그룹 지주사인 대상홀딩스㈜의 자회사로 설립됐다. ▲균형영양식(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클로렐라, 아르기닌 등을 대표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등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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