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기업·VIP고객층 확보한 호텔+자본력 가진 사모펀드의 만남
시효는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로 동양의 24절기서 영감 받아 제작
앰플·클렌저·에센스·크림 등 스킨케어라인·헤어라인 출시할 계획
글로벌 화장품 그룹 로레알은 호텔신라, 사모펀드 앵커에퀴티파트너스와 함께 신규 화장품 브랜드 '시효'(SHIHYO)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로레알은 지난 6월 3사 합작법인 '로시안'(LOSHIAN)을 세우고 동양적 콘셉트의 화장품 브랜드를 준비해왔다.
시효는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로 동양의 24절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브랜드다. 앰플과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쌀뜨물과 인삼수를 각 계절 적기에 수확한 24가지 자연 원료와 배합해 만든 특허 성분인 '시효24'가 함유돼 있다.
시효는 앞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플래그십 매장 '서울가든'을 열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