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시즌 광고 모델 선정 작업 착수…"대세 스타 누구?"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2023(이하 컴프야2023)'의 넘버링 교체했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넘버링 교체를 통해 새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선발된 선수들을 비롯해 FA로 구단이 변경된 선수 등을 업데이트했다.
또 컴투스는 컴프야의 내년 시즌 광고 모델 선정 작업에도 착수했다. 컴프야 광고 모델은 △2019년 박병호 △2020년 이종범&이정후 △2021년 소형준, 정우영, 강백호, 이정후 등 해마다 인기 선수로 선정돼 야규 팬들 사이에서도 관심의 대상이다.
컴투스는 새 시즌 준비와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인 '메리컴프야마스'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장난감 공장' 이벤트는 산타 할아버지를 도와 장난감을 만든다는 콘셉트로,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각종 육성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추가로 누적 제작 횟수에 따라 고급 골드팩부터 최고 등급 선수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100%플래티넘팩'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총 7일 동안 게임에 출석하면 포지션 선택 코치팩, 최고급 구단 선택팩, 한계 돌파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 매일 달라지는 특별 접속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구단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 달성 시 포인트를 2배로 상향 지급한다.
모든 참여 유저에게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트리재료 찾기'를 주제로 이미지 속 숨겨진 트리 재료를 찾아 덧글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