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시즌 맞이해 선보이는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용 워킹화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대국민 100명을 대상으로 워킹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슈펜의 대국민 워킹화 체험단은 8월 31일부터 9월 8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은 슈펜의 23 FW 대표 워킹화인 ‘슈테크 슈레이스’ 워킹화와 ‘슈테크 슬립온’ 워킹화 중 하나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슈테크’ 워킹화 상품군은 기존 베스트 아이템인 워킹화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해 올해 상반기에 출시하여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워킹화 매출의 경우 전년 대비 40% 이상 성장하였으며, 특히 일부 매장의 매출은 전년 대비 4배 이상 늘어난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회사 측은 ‘슈테크’ 워킹화의 성장은 설계 단계부터 철저한 고객 분석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점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경영자·소싱·상품개발 원팀이 긴밀하게 움직여 경쟁력 있는 상품을 신속하게 개발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슈펜은 매장 고객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워킹화에서 가장 바라는 점이 경량화라는 것에 주목한 뒤 개발 단계부터 경쟁사 대비 20%이상 가볍게 제작했다. 또 기존 착화감을 보완하기 위해 충격 흡수 기능성이 탁월한 패드를 추가하여 쿠션감을 극대화한 것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슈테크 워킹화만의 탁월한 경량성과 착화감을 경험하기를 기대하며 이번 100명의 대국민 워킹화 체험단을 준비했다”며 “슈테크 워킹화와 함께 올 가을에 고객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 대국민 워킹화 체험단 이벤트는 8월 31일부터 9월 8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몰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