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18
23.3℃
코스피 2,609.30 1.06(-0.04%)
코스닥 765.06 0.73(-0.1%)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1,518,000 489,000(-0.53%)
ETH 3,539,000 15,000(-0.42%)
XRP 745.3 3(0.4%)
BCH 495,550 2,200(-0.44%)
EOS 648 13(-1.9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푸드 카테고리 정식 오픈

  • 송고 2023.12.18 11:11 | 수정 2023.12.18 11:12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간편식·식단관리 음식·디저트·음료·이너뷰티 등 110여 개 푸드 브랜드 입점

18일부터 31일까지 노티드 케이크 3종 론칭 및 5% 할인 판매

‘지그재그’가 앱 내에 푸드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노티드 케이크 3종을 할인 판매한다. [제공=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가 앱 내에 푸드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노티드 케이크 3종을 할인 판매한다. [제공=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앱 내에 푸드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노티드 케이크 3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뷰티, 라이프로 카테고리를 확장한 지그재그가 푸드 카테고리 운영을 본격 시작한다. 1030 여성이 선호하는 식사 대용 간편식, 식단관리 음식, 디저트·간식, 음료·커피, 이너뷰티 등이 주 품목이다.


주요 브랜드사에 푸드 카테고리 오픈을 알린 후 약 한달 만에 110여 개 푸드 브랜드가 입점하며 순조로운 시작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단관리 브랜드 ‘비브리브 꼬박꼬밥’은 입점 후 억대 매출을 기록하며 푸드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로 우뚝 섰다.


요거트 브랜드인 ‘룩트’,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 등 1030 여성들이 즐겨 찾는 푸드 브랜드가 다수 입점했으며 ‘오뚜기’, ‘마이비밀’ 등의 간편식 브랜드, 다이어트 간식으로 유명한 ‘다노샵’, ‘프롬잇’, ‘바르닭’ 등도 지그재그에서 만날 수 있다.


지그재그는 푸드 카테고리 정식 오픈과 연말 시즌을 기념해 노티드 케이크 3종을 론칭하고 18일 정오부터 31일 정오까지 무료배송 및 5%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모임용 케이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기존에 판매하던 단백질 셰이크의 구매전환율이 10% 이상인 것에 착안해 1030이 선호할 만한 푸드 브랜드로 점진적 확대했고, 푸드 브랜드 입점 초기에도 세자리 수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것을 확인하며 푸드 카테고리 정식 론칭을 확정했다”며 “앞으로 1030 여성이 선호할만한 푸드 브랜드를 발굴하며 더욱 최적화된 큐레이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9.30 1.06(-0.0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18 03:33

91,518,000

▼ 489,000 (0.53%)

빗썸

10.18 03:33

91,417,000

▼ 561,000 (0.61%)

코빗

10.18 03:33

91,500,000

▼ 570,000 (0.6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