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맞이 기모 데님 스타일링 가이드 제안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브랜드 로엠(ROEM)이 23년 겨울 ‘데님 데이즈(Denim Days)’ 기획전을 공개했다.
이번 기획전 에서는 추운 겨울에도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윈터 데님 팬츠를 와이드, 부츠 컷, 스트레이트 등 3가지 핏으로 선보인다.
한 겨울에 입을 수 있도록 코튼모달 혼방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밑단 박음질이 더 탄탄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밑단을 이중 박음질로 보강해 전년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했다.
로엠은 ‘데님 데이즈(Denim Days)’ 기획전 출시를 기념한 화보 룩북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기모 데님 팬츠에 셔링 디테일의 이너와 트위드 자켓을 코디해 로엠만의 로맨틱한 무드를 표현한 스타일링 가이드도 제안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한 겨울에도 입기 좋은 기모 데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3가지 핏으로 제안하는 ‘데님 데이즈(Denim Days)’ 기획전을 통해 취향에 따라 편안하면서 우아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엠의 ‘데님 데이즈(Denim Days)’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윈터 기모 데님 제품은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로엠닷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