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고객 접점 늘려 MZ세대 ‘캐릭터 팬덤’ 공략”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AK플라자 홍대 4층에서 오는 19일부터 한 달간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해 12월 11일 첫 출시 이후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지그재그, 이랜드몰 등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바디와 산리오캐릭터즈 브랜드의 협업 상품인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 라인을 선보인다.
산리오캐릭터즈는 쿠로미와 시나모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의 다양한 라인업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로 MZ세대를 공략하며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애니바디 팝업스토어에서는 ’산리오캐릭터즈 열풍’을 이끈 캐릭터 ‘쿠로미’, ’시나모롤’이 디자인된 △밍크 스판 파자마 세트 △밍크 스판 팬츠 △면 파자마 세트 △면 긴팔 티셔츠 등 애니바디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홈웨어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첫날에는 △산리오캐릭터즈 스틱 풍선 증정 △카카오톡 플친 추가 및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시 애니바디 타월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애니바디 라이프스타일 웨어 노하우를 담아낸 포근한 소재에 MZ세대를 공략한 산리오캐릭터즈를 더한 홈웨어를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이번 콜라보 홈웨어처럼 앞으로도 애니바디만의 차별화 상품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