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미(美)살린 디자인 콘셉트 눈길
반도건설은 8일 서정적인 한국의 미(美)를 강조한 새로운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을 선보였다.
시간은 지난 2014년 론칭한 ‘카림애비뉴’와 2021년 선보인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3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반도건설은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람과 공간(상업시설)의 만남으로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반도건설은 오는 6월 경기 고양 장항지구에서 분양하는 주상복합단지 ‘고양 장항 유보라’에 새 상업시설 브랜드를 최초로 적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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