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자사 대표 캐릭터 ‘무너크루’와 이마트 PB(자체 브랜드) ‘노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무너크루는 ‘무너’, ‘홀맨’, ‘아지’ 등 3종으로 구성된 캐릭터 크루다.
LG유플러스가 노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블랙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스위트 등 파우치형 대형 커피 2종이다. 총 10만개로 전국 250여개 노브랜드 매장과 110여개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젊은 고객층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노브랜드와 협업해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향후 F&B 카테고리의 노브랜드 PB 상품과 컬래버레이션 라인업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무너크루와 노브랜드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찐팬 만들기의 일환으로 무너크루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젊은 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무너크루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 접점을 지속 늘리고 있다. 지난 3월 약 2주간 여의도한강공원 일대에서 초대형 팝업 전시를 선보였으며, 5월부터 6월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서울시가 개최하는 ‘책읽는 한강공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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