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0
23.3℃
코스피 2,580.80 0.0(0.0%)
코스닥 739.51 0.0(0.0%)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3,890,000 1,589,000(1.93%)
ETH 3,288,000 119,000(3.76%)
XRP 782.8 0.4(-0.05%)
BCH 453,500 17,350(3.98%)
EOS 679 24(3.6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Home shopping & Now] NS홈쇼핑,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공로상 수상 등

  • 송고 2024.08.22 08:47 | 수정 2024.08.22 08:52
  • EBN 신승훈 기자 (shs@ebn.co.kr)

NS홈쇼핑,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공로상 수상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NS홈쇼핑이 공로상을 받았다. ⓒNS홈쇼핑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NS홈쇼핑이 공로상을 받았다. ⓒ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공로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광고제로 올해는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한다.


국내외 주요 광고인 등 4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NS홈쇼핑은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후원하며 청소년 창작자 육성 및 인재 양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받았다.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 관련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전문가로 성장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창의적 상상력과 아이디어 기획력의 개발을 통해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고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행사가 처음 개최된 2014년부터 올해까지 11년째 후원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달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수립’을 주제로 열렸다. 수상작과 우수작은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9월 26일, 27일에 개최하는 ‘NS푸드페스타(FOOD FESTA)’ 현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허영환 NS홈쇼핑 미디어전략본부장은 “청소년들이 창의적인 생각과 열정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 마케팅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캠프를 후원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 나갈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GS샵, ‘24 FW 패션위크 LOOK’ 개최…“최고의 룩에 집중”


ⓒGS샵

ⓒGS샵

GS샵이 23일부터 31일까지 올해 FW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마케팅 캠페인 ‘2024 FW 패션위크 LOOK(패션위크)’을 시작한다.


올해 패션위크에서는 브랜드별 정체성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룩(LOOK)에 초점을 맞춘다.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면서 원하는 것은 브랜드 고유의 스타일이기 때문에 다채로운 룩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캠페인 타이틀을 ‘룩(LOOK)’으로 정한 것도 같은 이유다.


GS샵은 이번 패션위크 기간 △코어 어센틱 △SJ와니 △브리엘 △모르간 등 7개 단독 브랜드의 FW 신상품을 다채로운 룩으로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코어 어센틱은 크롭 디자인과 무채색으로 시크한 느낌을 극대화한 ‘크롭 셔츠’, ‘하이브리드 재킷’, ‘플리츠스커트’ 등을 코디해 ‘모던 시크 룩’을 제안한다.


또한 손정완 디자이너와 전개하는 SJ와니는 ‘글리터 풀오버’와 ‘글리터 캐시 블랜드 뷔스티에’ 등으로 기존의 ‘클래식 룩’에 젊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 ‘뉴 클래식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룩을 선사하기 위해 국내 최정상 모델 에이전시인 ‘K 플러스’ 소속 대표 모델 5명과 함께 브랜드별 쇼케이스 영상도 제작했다. 고준희, 진정선 등 브랜드 뮤즈를 맡고 있는 모델과 손정완, 김서룡 등 디자이너들이 브랜드 영상에 음성 프리젠터로 참여해 전문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쇼케이스는 TV와 모바일 등 모든 GS샵 채널에서 경험할 수 있다. 올해는 특별히 TV홈쇼핑 모든 패션 방송을 특집으로 꾸민다. AI 스튜디오에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무대를 선보이고 브랜드별 쇼케이스 영상을 소개한다. 또한 모바일에서는 브랜드별 스타일 영상을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고 앱 내에 쇼케이스 전문관을 구축해 매일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풀어낸다.


이명재 GS샵 패션PD팀장은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본질에 집중한 코디, 클래식한 디자인, 비움의 미학을 살린 간결성 등을 콘셉트로 하는 7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옷을 잘 입는 것은 잘 고르는 것에서 시작하는 만큼 이번 GS샵 FW 패션위크에 집중(LOOK)하면 옷을 잘 골라 입게 되실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설명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0.80 0.0(0.0)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0 08:56

83,890,000

▲ 1,589,000 (1.93%)

빗썸

09.20 08:56

83,941,000

▲ 1,532,000 (1.86%)

코빗

09.20 08:56

83,961,000

▲ 1,583,000 (1.9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