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배출하면 된다. 재생 용지인 ‘크라프트지’ 소재로 제작된 부분은 종이의 원료로, 일부 합성수지 필름 부분은 열에너지원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종이 재질 용기로 바꾼 뒤 플라스틱 사용량도 대폭 줄었다.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제품은 펌프가 포함된 500ml 동일 용량의 본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 80% 감소했다.
무게 기준으로는 제품 1개 당 70g의 플라스틱이 덜 사용된 것이며, 연간 약 2.5톤에서 3톤 가량의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효과가 기대된다.
애경산업,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 출시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탄력 잃은 민감한 두피의 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두피 영양 성분인 비오틴과 피부 진정 성분인 어성초잎추출물을 담아 두피의 탄력과 보습 강화는 물론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를 함유했다.
이 제품은 모발 코팅 특허 성분인 금불초꽃추출물, 영릉향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검정콩추출물 등 모근 영양 공급 성분과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 수분 보호막 강화 성분이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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