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내꺼하자´, ´파라다이스´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를 앞세워 ´펩시콜라´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OPEN YOUR PEPSI N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월 배우 류승룡을 모델로 한 광고의 후속 버전이며, ´PEP´의 의미인 ´생기, 활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역동적인 음악과 춤으로 표현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광고 속에서 인피니트는 CM송 ´렛츠 두 잇 펩(Let´s do it PEP)´을 직접 부르고 펩시캔을 활용한 절도있는 군무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펩시콜라의 CM송은 가수 리쌍의 ´눈물´, 다비치의 ´거북이´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참여했다.
광고는 2분 분량의 풀 영상과 5개의 편집 영상 등 총 6편으로 제작됐으며 TV, 유튜브,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는 친근하면서 늘 생기, 활력있는 모습이 10대들에게 청량제 역할을 하며 펩시콜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은 펩시콜라 붐업 조성을 위해 ´PEP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행사 내용이 인쇄된 펩시콜라 캔 제품의 뚜껑 뒷면 행운 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http://www.pepsievent.co.kr)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롯데칠성은 추첨을 통해 총 5만여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등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PEP박스나 펩시콜라 캔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