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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정비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 실시

  • 송고 2013.08.19 09:30 | 수정 2013.08.19 09:31
  • 이대준 기자 (ppoki99@ebn.co.kr)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정비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정비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는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는 볼보자동차의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스마트 폰을 통해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시킨 후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은 자신의 스마트 폰으로 전송된 URL로 접속, 미리 부여 받은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세 정비 내역 및 부품 내역도 확인 가능하며, 별도 요청 시 이전 정비 내역들도 확인할 수 있다. 전송된 자료는 90일 간 조회가 가능하며, 90일 이후에도 인증번호만 다시 받으면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모든 스마트 폰 및 태블릿PC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객들은 서비스 센터에서 견적서를 받기 위해 대기해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관련 서류 재발급 시에도 방문 수령, 혹은 팩스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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