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오는 28일까지 7세대 신형 골프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The new Golf. POP-UP SQUARE(더 뉴 골프, 팝업 스퀘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7세대 신형 골프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골프의 접점 마케팅 일환이다.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신규고객을 창출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IFC몰 L3층에 위치한 노스아트리움에서는 7세대 신형 골프 전시와 함께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현장에 마련된 PC를 이용해 하나뿐인 나만의 골프 영상을 만들어 페이스북에 공유한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골프 캠핑체어(10개)와 폭스바겐 USB(5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일자별로 영화, 음악, 여행, 친구&연인 등 4가지 테마에 따라 새로운 삶의 영감을 얻은 자신만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ONE THING 경품 및 포토 피켓 이벤트’도 마련됐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빔프로젝터(1명), CGV 주말예매권(1인 2매, 5명), 젠하이저 헤드폰(1명), 젠하이저 이어폰(2명), 리모와 캐리어(1명), 디지털카메라(2명), 콘래드 숙박권(1명), 고급 와인 및 글라스(2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 또 다른 거점을 마련해 다른 형태로 새로운 타깃 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