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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i40 2014´ 시판

  • 송고 2013.11.05 10:51 | 수정 2013.11.05 18:01
  •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현대차

ⓒ현대차

현대자동차는 5일부터 중형차 ‘i40 2014’를 시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i40 2014’는 고객 선호 사양과 최고급 편의 사양을 반영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i40 2014’는 국내 주차 공간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스마트 테일 게이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번에 적용된 ‘스마트 테일 게이트 시스템’은 스마트키를 소지한 채 차량 후면 1m 범위 안에서 3초간 대기할 경우 자동으로 테일 게이트가 열리는 기능으로,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수하물을 실을 수 있다.

스마트 테일 게이트 시스템ⓒ현대차

스마트 테일 게이트 시스템ⓒ현대차

또 스마트폰을 이용해 원격시동은 물론 주차위치확인, 원격 도어개폐 등이 가능한 최첨단 텔레메틱스 서비스 ‘블루링크’를 적용해 IT 기기를 활용한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에코, 노멀, 스포츠 등 주행환경이나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변속타이밍과 핸들링의 강도를 변경해 보다 즐거운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통합 주행 모드 시스템과 후석 사이드 에어백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왜건 모델에는 버튼 하나로 뒷좌석 시트를 접을 수 있는 ‘리모트 시트폴딩 시스템’을 신규 적용해 탑승자가 러기지룸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i40 2014’는 트림 별로 디자인을 차별화시켰다.

가격은 ‘i40 2014’ 가격은 왜건 모델의 경우 ▲PYL 2천715만원 ▲D-spec 3천025만원, 세단 모델의 경우 ▲PYL 2천615만원 ▲D-spec 2천945만원이다(가솔린 모델 기준, 디젤모델은 170만원 추가)

이를 기념해 현대차는 이달 i40 출고 고객 중 총 20가족을(총 80명) 선정해 1월 18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아난티 클럽서울’에서 스노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PYL 스노우 골프 클래식’과 모닥불을 쬐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 이벤트 ‘글램피싱’를 진행한다.

또 출고고객 중 80명에게는 스키장 모바일 리프트권을 2장씩 배송한다.

응모방법은 11월 i40를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자는 12월 9일 PYL홈페이지(http://pyl.hyundai.com)를 통해 발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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