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지난 2분기 매출액이 1천3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고 29일 공시했다.
특히 검색광고 매출이 네트워크 사업에 따른 신규매출 증가와 모바일 및 로컬 검색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5% 증가한 666억원을 기록했다.
반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비용 증가 및 게임 실적 감소 등의 원인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30.2%, 22.7% 하락했다. 게임 매출은 웹보드 매출과 온네트 퍼블리싱 매출 감소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18.8% 감소한 70억원 달성에 그쳤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