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18
23.3℃
코스피 2,604.12 5.18(-0.2%)
코스닥 758.94 6.12(-0.8%)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1,595,000 302,000(-0.33%)
ETH 3,541,000 10,000(-0.28%)
XRP 738.9 5(-0.67%)
BCH 503,100 900(-0.18%)
EOS 650 13(-1.9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올 뉴 쏘렌토, 사전계약 7천대·밴드 회원 6천여명…대박 조짐

  • 송고 2014.08.28 13:46 | 수정 2014.08.28 15:28
  • 이대준 기자 (ppoki99@ebn.co.kr)

ⓒ기아차

ⓒ기아차

기아차의 올 뉴 쏘렌토가 벌써부터 시장반응이 뜨겁다.

조용원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상무)은 2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올 뉴 쏘렌토’ 신차발표회에서 “지난 12일부터 시작한 사전계약에서 약 2주일만에 사전계약 대수 7천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고객들로부터 올 뉴 쏘렌토에 대한 초기 시장반응이 긍정적이란 설명이다.

특히 네이버의 밴드(BAND)와 제휴해 올 뉴 쏘렌토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조 상무는 “벌써 밴드 가입 회원이 6천여명에 이른다”며 “장진 영화감독도 회원으로서 올 뉴 쏘렌토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 뉴 쏘렌토의 키워드는 ‘남자의 존재감’이다. 급이 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이 이번 마케팅의 핵심이다.

타깃은 적극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35~44세 남자이다.

조 상무는 “사전계약 유형을 분석해보면 35~39세가 이전 모델 대비 15%, 40~44세는 1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올 뉴 쏘렌토는 당당하면서도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SUV로, 5년4개월 만에 3세대 모델로 태어났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4.12 5.18(-0.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18 09:33

91,595,000

▼ 302,000 (0.33%)

빗썸

10.18 09:33

91,596,000

▼ 261,000 (0.28%)

코빗

10.18 09:33

91,563,000

▼ 277,000 (0.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