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4
23.3℃
코스피 2,589.31 10.31(-0.4%)
코스닥 737.98 7.21(-0.97%)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2,134,000 559,000(-0.6%)
ETH 3,479,000 131,000(-3.63%)
XRP 727.1 8.4(-1.14%)
BCH 480,500 11,200(-2.28%)
EOS 647 18(-2.7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BMW모토라드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센터 신설

  • 송고 2014.10.17 19:24 | 수정 2014.10.18 04:16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한 해피콜 시행

ⓒBMW모토라드

ⓒBMW모토라드

BMW모토라드코리아는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BMW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는 전문 상담사가 제품 구입, 서비스 센터 연결, 불만 접수, 프로모션과 이벤트 관련 문의 등 BMW 모터사이클에 관련한 모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BMW모토라드는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모토라드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모토라드코리아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BMW모토라드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받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BMW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의 전문 상담사가 해당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9.31 10.31(-0.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4 09:27

92,134,000

▼ 559,000 (0.6%)

빗썸

10.24 09:27

92,140,000

▼ 597,000 (0.64%)

코빗

10.24 09:27

92,070,000

▼ 633,000 (0.6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