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캐시비’ 제휴…주문금액 즉시할인·충전수수료 리워드 혜택 제공
KT는 모바일번호 기반 간편결제 수단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올레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배달 앱 서비스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금액을 즉시할인하고, 캐시비에서 충전수수료 리워드를 할 수 있다.
배달의 민족의 즉시결제 메뉴에서 8천원이상의 상품을 휴대폰결제서비스를 통해 결제 할 경우 천원이 즉시 할인된다. 단, 1인 1회에 한해 진행되며, 최근 6개월 이내 ‘배달의 민족’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지 않은 KT고객이 대상이다.
또한 모바일 캐시비 앱에서 휴대폰 결제를 통해 충전 할 경우 올레 모바일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충전 금액의 6%(최대 2천원)를 리워드 형식으로 되돌려 준다.
최정윤 KT 마케팅부문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별도의 가입이나 등록과정이 필요한 다른 서비스들과 달리 휴대폰 결제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효용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휴대폰 결제 서비스는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본인의 모바일 번호와 SMS인증 번호와 바코드 인식만으로 상품 결제를 진행하고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해당 결제 대금을 합산해 지불하는 간편결제 수단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