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5
23.3℃
코스피 2,583.27 2.24(0.09%)
코스닥 727.41 7.18(-0.98%)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4,030,000 1,400,000(1.51%)
ETH 3,513,000 20,000(0.57%)
XRP 729 2(-0.27%)
BCH 510,600 21,050(4.3%)
EOS 654 11(1.7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한화생명, 신선·친근함 갖춘 사내모델 선발

  • 송고 2015.01.22 10:09 | 수정 2015.01.22 10:11
  • 조인영 기자 (ciy810@ebn.co.kr)

사내 모델로 선발된 직원들이 다양한 포즈로 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생명

사내 모델로 선발된 직원들이 다양한 포즈로 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생명

신문이나 인터넷을 보면 금융회사의 상품명이 적힌 판넬을 들고 홍보하는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일명 ‘상품걸’이라고도 불리는 이들은 회사에서 선발한 아마추어 직원 모델이다. 여직원이 대부분이지만, 최근에는 상품 컨셉에 따라 남직원이 등장하는 일도 많다.

한화생명은 올해 홍보를 이끌 사내모델 9명을 선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내 모델들은 앞으로 한화생명을 대표하는 얼굴로,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가 출시될 때 홍보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여직원 6명, 남직원 3명이며, 1993년 입사자부터 지난해 입사한 신입사원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뽑혔다.

한화생명은 신선한 이미지를 가진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신뢰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촬영 스튜디오에서 전문 사진작가와 진행해 타사와의 차별성을 뒀다.

한화생명 사내 모델로 선발된 인사팀 조현진 사원(만25세, 女)은 “회사를 대표한다는 책임감을 느끼며 촬영했다”며 “내가 소개하는 상품이 고객들에게 인기 있었으면 더욱 좋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3.27 2.24(0.0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5 18:15

94,030,000

▲ 1,400,000 (1.51%)

빗썸

10.25 18:15

93,985,000

▲ 1,347,000 (1.45%)

코빗

10.25 18:15

93,983,000

▲ 1,333,000 (1.4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