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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상용차 고객 대상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실시

  • 송고 2015.02.09 11:18 | 수정 2015.02.09 11:19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각종 오일, 퓨즈 등 소모성 부품 무상 교체 정비 제공

ⓒ현대차

ⓒ현대차

현대차는 상용차 이용이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를 직접 찾아가 차량을 점검하는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12일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 화물휴게소에서 현대모비스를 비롯한 협력업체들과 함께 특별 점검 부스를 마련하고 각종 오일, 퓨즈, 램프 등 소모성 부품 교체 및 충전, 차량 성능 유지를 위한 경정비, 특장차 장비 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지비 절감을 위한 자가정비 관련 설명은 물론 중대형 상용차 고객들에게 특화된 금융 프로그램과 관련 상담, 고객 참여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이번 비포서비스에서는 야간, 장거리 운전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무료 건강 검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유로6 기준을 충족한 신규 엔진이 적용된 차량들을 대상으로 기존 유로5 적용 엔진 대비 달라진 차량 관리 방법 등 필수 정보를 제공한다.

유로6 관련 각 부문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유로6 종합상황실'을 신설해 고난도 정비 등이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장기적인 품질 개선에도 참여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부터 적용되는 강화된 배출가스 규제 기준인 유로6를 만족하는 차량이 본격적으로 출고되기 시작했다"며 "향후 유로6 적용 차종에 특화된 정비 서비스를 비롯해 상용차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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