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家곡'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청춘家곡'은 대학생들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프로그램이다. SNS활용능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스스로 문제해결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4기 참여학생들은 7월부터 3개월 간 챌린저로 활동한다. 이들은 SNS 활동을 통해 영상제작 과정을 학습하고, 교보생명∙가족사랑∙행복한 삶 등을 주제로 한 영상제작 미션에 참여하게 된다.
미션 우수팀에겐 멘토링,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은 국내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14일까지 '청춘家곡 홈페이지(www.kyobochallenge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은 서류전형, 면접 등을 거쳐 총 6개 팀,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7월부터 100일 간 진행된 청춘家곡 3기는 ‘대학시절 꼭 이루고 싶은 도전’을 주제로 댄스 배우기, 밴드 도전기, 자전거 전국일주 등 이색적인 도전 성공을 돕고 청춘들의 꿈을 응원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