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5
23.3℃
코스피 2,581.03 18.59(-0.72%)
코스닥 734.59 10.6(-1.42%)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3,668,000 1,983,000(2.16%)
ETH 3,493,000 31,000(-0.88%)
XRP 731.9 5.9(0.81%)
BCH 495,700 15,400(3.21%)
EOS 647 1(-0.1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차남규 한화생명 사장, 콜센터 위해 수박 선물

  • 송고 2015.07.14 17:12 | 수정 2015.07.14 17:14
  • 조인영 기자 (ciy810@ebn.co.kr)

13일(월) 오후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 콜센터를 찾은 차남규 사장이 직접 고객상담을 체험하고 있다ⓒ한화생명

13일(월) 오후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 콜센터를 찾은 차남규 사장이 직접 고객상담을 체험하고 있다ⓒ한화생명

차남규 한화생명 사장이 콜센터 상담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박을 선물했다.

14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지난 13일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에 위치한 서울 콜센터를 찾은 차남규 사장은 상담사 400여명과 함께 수박을 나눠 먹으며, 평일 밤 9시 및 토요일까지 상담업무를 확대 진행하고 있는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차남규 사장은 콜센터 고객상담을 직접 체험하며 ‘고객중심경영’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2013년부터 ‘고객상담체험석(Vision On Air)’을 운영중이며, 콜센터를 방문하는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콜센터 업무를 경험하고 고객 상담을 체험하고 있다.

부산, 대전에 위치한 콜센터는 해당 지역 본부장이 방문해 상담사들을 격려했다. 이날 한화생명은 전국 3개 지역 콜센터에 총 100통의 수박을 전달했다.

차남규 사장은 “콜센터는 고객이 가장 쉽게 만나는 한화생명의 첫 이미지이자 목소리”라며 “고객 최접점에서 땀 흘리는 상담사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수박으로 더위를 이겨내고 한층 더 높은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천해 달라”고 격려했다.

한화생명 콜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2012년부터 4년 연속 생보업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1.03 18.59(-0.7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5 00:26

93,668,000

▲ 1,983,000 (2.16%)

빗썸

10.25 00:26

93,635,000

▲ 1,997,000 (2.18%)

코빗

10.25 00:26

93,618,000

▲ 1,978,000 (2.1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