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4
23.3℃
코스피 2,581.03 18.59(-0.72%)
코스닥 734.59 10.6(-1.42%)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2,997,000 517,000(0.56%)
ETH 3,533,000 72,000(-2%)
XRP 735.3 4.1(0.56%)
BCH 492,950 2,500(0.51%)
EOS 651 17(-2.5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한국지엠, '2015 KSQI’ 3년 연속 판매부문 1위

  • 송고 2015.07.15 09:29 | 수정 2015.07.15 09:30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사진 왼쪽부터)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한국지엠

(사진 왼쪽부터)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한국지엠

한국지엠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5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3년 연속 판매부문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총 27개 산업 내 113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서비스 평가단이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을 지수로 환산한 것이다.

한국지엠은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항목 중 맞이인사, 친절성, 업무지식, 시설관리 등을 포함한 거의 대부분의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총 95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한국지엠은 쇼룸 마스터 코스를 통한 대리점 근무자 특별교육, 스탠더드 영상자료 및 판매 스탠더드 활동 가이드북 개발, 고객상담 시 차량 기능 이해 및 설명 향상을 위한 트레이너와 영업 및 서비스 직원 간 실시간 학습 테크놀로지 톡 등 경쟁사와 차별화된 활동이 눈길을 끌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3년 연속 판매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지엠의 가치를 증명한 것"이라며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1.03 18.59(-0.7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4 16:21

92,997,000

▲ 517,000 (0.56%)

빗썸

10.24 16:21

93,011,000

▲ 489,000 (0.53%)

코빗

10.24 16:21

92,990,000

▲ 496,000 (0.5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