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상상실현 페스티벌’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드림크루(Dream Crew)’ 3기를 8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드림크루’는 오는 10월 24일에 개최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대학생 기획단이다.
이들은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실습에 참가할 수 있다. 상상실현 페스티벌 행사 당일에는 운영 스태프로도 활동하는 등 기획, 실습, 운영 등 공연 전반에 걸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했던 신인 아티스트들을 발굴해 그들의 상상을 실현시켜주는 복합문화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강원도 춘천 의암호 옆에 자리한 ‘KT&G 상상마당 춘천’으로 장소를 옮겨 공연뿐만 아니라 전시, 영화, 프리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공연기획과 페스티벌에 관심 있는 대학생은 누구나 가능하다. 웹사이트(www.sangsanguniv.com)에서 자신의 관심 분야에 따라 콘텐츠팀과 프로젝트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선발미션을 포함한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10명을 선정하며, 이들에게는 정기모임때 마다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는 한편 활동 종료 후에는 참가 수료증도 발급된다.
KT&G 관계자는 “'드림크루'는 단순한 자원봉사가 아니라 페스티벌의 기획에서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문화공연 기획 분야의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소중한 경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