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0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긴급 현장 출동 서비스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은 고객 전용 긴급 현장 출동 서비스로, 포르쉐 전용 콜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정비교육 과정을 수료한 전문적인 정비사가 기술 상담 및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견인 차량도 지원한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포르쉐 어시스턴스 콜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서초·분당·일산·인천·대전·대구·부산·광주 등 전국 8개 지역 내 가장 가까운 포르쉐 센터를 연결한다.
김근탁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이번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 론칭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포르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 구매 고객들에게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인 포르쉐 어시스턴스 를 제공하고 있다. 포르쉐 어시스턴스는 신차 보증 및 연장 보증 기간에 해당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주행중 고객의 안전을 지키고 불편을 최소화하는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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