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엔지니어,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제품 7만5천 계정 관리
가전 브랜드 '필레오'를 운영하는 한일월드가 최근 자금 사정으로 인해 정기점검 및 유지관리 고객서비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청호나이스가 정수기와 생활가전 제품에 대해 서비스 관리에 나섰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7일 DK인베스트가 관리 중인 한일월드 계정에 대한 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대한 정기점검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서비스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정기점검 및 유지관리 서비스가 필요한 렌털 생활가전 제품(일부품목 제외)이며 서비스는 이달 중순 이후 시행될 예정이다.
정수기를 비롯한 생활가전 제품은 사후관리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청호나이스는 생활가전 제품들 중 프리미엄 급으로 분류되는 자사 제품고객서비스와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일월드 사용 고객들에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일월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는 청호나이스의 전국 1천여명 엔지니어가 직접 진행하게 된다.
이번 협약 체결 관련 김성대 청호나이스 마케팅팀 부장은 "한일월드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은 만큼 기존 한일월드 관리 비용으로 청호나이스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이번 사건이 정수기 시장 전체에 대한 소비자 불만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청호나이스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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