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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논코리아, '포커스 온' 캠페인 통해 아동 개안 수술비 전달

  • 송고 2015.12.16 15:23 | 수정 2015.12.16 15:24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지속 후원·저시력 예방 위한 홍보 활동 실시 계획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장이 16일 서울 정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열린 포커스온 기부금 전달식에서 발언하고 있다.ⓒ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장이 16일 서울 정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열린 포커스온 기부금 전달식에서 발언하고 있다.ⓒ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안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코리아)은 16일 서울 정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국내 아동·청소년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포커스 온(Focus o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동환 캐논코리아 사장과 김주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이태영 한국실명예방재단 이사장이 참석했다.

캐논코리아의 포커스 온 캠페인은 선천성 백내장, 사시, 첨모난생, 안검하수 등으로 고통 받고 있지만 수술비가 없어 치료하지 못하는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개안수술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총 100여명의 어린이들이 시력을 되찾았다.

캐논코리아는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눈과 마음을 선사하기 위해 추가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향후 캐논코리아는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협력을 통해 개안수술이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을 선정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저시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강동환 캐논코리아 사장은 "캐논은 앞으로도 기업 이념인 공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우리 이웃들이 꿈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포커스 온 캠페인을 통해 개안수술을 받은 어린이들을 초청해 '글라스 하프 콘서트'를 열고 여러 지역 축제 현장에서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눈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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