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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택배 앱 다운로드 200만건 돌파

  • 송고 2016.04.19 09:54 | 수정 2016.04.19 09:53
  •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택배서비스 포함 종합 생활편의 플랫폼 확장 계획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자사 어플리케이션이 택배사 앱으로는 처음으로 다운로드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CJ대한통운 택배앱은 원 터치를 기본 운영개념으로 택배접수 예약, 반품, 배송추적 등 이용자가 원하는 기능이나 알고 싶은 사항을 터치 한번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했다. 푸시 메시지 기능으로 택배의 위치, 택배기사 방문일정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택배사에게 전화가 오면 스마트폰 화면에 이를 표시하는 안심 통화 기능도 갖췄다.

CJ대한통운 외에 다른 주요 택배사들로 배송되는 택배도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은 택배앱을 통해 최초 1회만 로그인해 두면 쇼핑 내역이 자동으로 등록된다.

또한 CJ대한통운 측은 택배 앱을 택배서비스를 포함한 종합 생활편의 플랫폼으로 확장해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증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지역 소상공인들이 생산한 식품 등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는 ‘별미여행’을 앱인앱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별미여행 입점 상품들은 CJ대한통운 1만6000여명 택배기사들의 추천을 받아 선정해 믿을 수 있는 지역 우수 상품들로 구성됐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이 이용자 의견 청취를 통해 기능을 추가하고 개선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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