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이 누적판매 10억개 돌파를 기념해 출시한 팔도비빔면 한정판이 50일만에 모두 완판됐다.
29일 팔도에 따르면 지난달 9일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중량은 늘린 한정판이 완판기록을 세웠다.
팔도는 연간판매량의 15%에 해당하는 한정판 1000만개를 모두 팔아치우면서 한숨을 돌릴 수 있게 됐다. 사실 팔도비빔면은 올해 2월까지 작년보다 판매가 감소하는 등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었다.
한정판 출시 이후 팔도의 3월 판매량은 출고 기준 850만개로 작년 동기 대비 68.7% 뛰었다. 매출은 43억원으로 64.0% 늘었다. 시장점유율도 1분기 기준 87%로, 지난해 연간 점유율이었던 66.7%보다 더 높아졌다.
한정판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팔도는 한정판을 추가 생산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팔도 관계자는 "양을 늘린 비빔면을 지속적으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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