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의 제품 전시 존 구성, 총 22개 제품 선보여
금호타이어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독일 에센(Essen)에서 열리는 '라이펜 에센(Reifen Essen 2016)'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독일 라이펜 에센은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타이어 전문 박람회다. 올해는 43개국 660여 개의 타이어 및 자동차 부품 업체가 참가한다.
이 박람회에서는 최신 제품 동향과 기술 트렌드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타이어 제작사와 딜러간의 계약 협의가 활발히 이뤄진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박람회에서 엑스타(ECSTA)존, 신제품(New Product)존, 겨울(Winter)존 등 7개의 제품 전시 존(Zone)을 구성해 총 22개 제품을 선보인다.
포뮬러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만든 제품 브랜드를 딴 '엑스타 존(ECSTA ZONE)'에는 미국 최고의 스포츠카인 크라이슬러의 ‘닷지 바이퍼 ACR’과 함께 이 차량에 신차용(OE) 타이어로 공급 중인 '엑스타 V720' 및 S-UHP(Super Ultra High Performance) 타이어 '엑스타 PS91' 등의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금호타이어는 '윈터크래프트 WP71', '엑스타 PS71', '와트런 VS31', '로드벤처 AT51' 등 신제품 타이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겨울용 타이어 윈터크래프트 WP71은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 위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겨울용 타이어로 올해 하반기에 유럽에 출시된다.
눈과 빙판도로에서의 그립(grip)력을 향상시켜 트렉션(traction;구동력) 성능과 주행성능을 극대화시켰으며 기능성뿐만 아니라 사이드월(타이어 측면)에 눈송이를 모티브로 눈보라를 표현해 디자인 측면에서도 계절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금호타이어는 고출력 SUV용 타이어 크루젠 HP91를 비롯한 SUV용 타이어 및 TBR(트럭버스용) 타이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25일에는 제품 세미나를 개최해 딜러 및 미디어를 대상으로 신제품 소개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금호타이어가 독일에서 후원하고 있는 'ADAC(독일 자동차 운전자 협회)'의 아동 청소년 교통 안전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소개하고, 부스 중앙에는 대형 미디어 벽(Media Wall)과 연계된 미디어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관람객이 직접 제품의 특성을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철환 금호타이어 유럽영업담당 상무는 "글로벌 딜러들에게 금호타이어의 정상급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리겠다"며 "세계 최고 권위의 타이어 박람회인 라이펜 에센을 통해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위상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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