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30
23.3℃
코스피 2,593.27 56.51(-2.13%)
코스닥 763.88 10.61(-1.37%)
USD$ 1,319.6 -10.1
EUR€ 1,474.1 -12.0
JPY¥ 924.5 7.2
CNH¥ 188.7 -0.7
BTC 83,810,000 2,713,000(-3.14%)
ETH 3,450,000 43,000(-1.23%)
XRP 854 30.3(3.68%)
BCH 455,400 4,550(-0.99%)
EOS 715.5 15.5(2.2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현대홈쇼핑, 해외직구족 공략…수입브랜드 40% 할인

  • 송고 2016.06.23 10:09 | 수정 2016.06.23 10:09
  • 이소라 기자 (sora6095@ebn.co.kr)

축구선수 호날두의 패션 브랜드 'CR7' 업계 최초 론칭

정식 직수입 제품, 유럽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

현대홈쇼핑이 수입 브랜드 가격 파괴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CR7'의 국내 TV홈쇼핑 및 온라인 독점 운영권을 확보하고, 해외에서 판매되는 동일 상품을 직수입해 현대홈쇼핑과 현대H몰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정식으로 직수입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유럽 현지보다 판매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춰 드로즈 7종을 12만 9000원에 선보인다.

현재 CR7 공식 홈페이지에선 드로즈 한 장 가격이 24.95유로로 원화로 환산하면 약 3만2500원이다 이에 비해 현대홈쇼핑은 장당 약 1만8500원 수준으로 약 4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셈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원래 계획 대비 3배 가량 되는 6만 장을 한 번에 대량 발주해 판매가를 낮출 수 있었다"며 "해외직구보다 가격은 싸게, 배송기일은 단축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CR7'은 지난 2013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이니셜인 C와 R, 그리고 등번호 7을 조합해 만든 브랜드로, 전세계 44개국 17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알마니 익스체인지, 도나 카란, 마크 제이콥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활동한 '리차드 차이'가 호날두와 협업해 다양한 남성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CR7'을 남성 고객들을 겨냥한 전략 브랜드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상반기 언더웨어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셔츠, 로퍼, 정장용 구두 등 남성 패션, 잡화류까지 방송을 확대하는 한편, 현대H몰을 통해 향수, 양말 등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 밤 11시 50분부터 한시간 동안 'CR7 드로즈' 방송을 시작으로 정기 편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 소개되는 상품은 'CR7'의 최신상 패키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27 56.51(-2.1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30 18:29

83,810,000

▼ 2,713,000 (3.14%)

빗썸

09.30 18:29

83,803,000

▼ 2,701,000 (3.12%)

코빗

09.30 18:29

83,786,000

▼ 2,758,000 (3.1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