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62-6QF Leopard Pro'·'GL62 6QE-i5'·'GS40-6QE Phantom' 등 3종
MSI코리아는 자사의 게이밍 노트북이 국내 최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주관한 올해 상반기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다나와는 2016 상반기 히트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MSI의 'GP62-6QF Leopard Pro', 'GL62 6QE-i5', 'GS40-6QE Phantom' 등 3종을 선정했다.
이와 관련해 다나와 측은 "게임 퍼포먼스에서 가장 큰 요소로 작용되는 CPU와 VGA를 쿼드코어와 GTX 시리즈를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 스카이레이크 기반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시리즈 GPU를 탑재, 고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나히믹 입체음향 솔루션, 빠른 응답속도와 멀티 키 입력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키보드를 갖췄다.
MSI코리아는 오는 9일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앞 광장에서 열리는 다나와 히트브랜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이번에 선정된 제품 3종을 비롯한 게이밍 노트북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MSI 게이밍 노트북은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기능 등 모든 면에서 실제 사용자 경험을 고려해 설계된 진정한 게이밍 노트북"이라며 "이번 히트브랜드 선정에 대해 소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좋은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